flush();
스트림으로 쓸 때 버퍼가 꽉 차지 않았더라도 버퍼 내용을 강제로 보낸다.
교재 21~22쪽.
WinSock 2.0
다양한 프로토콜 지원
Scatter and Gatter
Overlapped I/O : 수행능력을 향상시키는 이벤트 객체를 사용하는 비동기 입출력
Quality of Service : 통지 변화 상태를 얻고 흐름 조절을 설정한다. (네트워크 상태를 알 수 있다.)
Socket Group : 그룹단위로 소켓을 열고 닫는다.
Multipoing and Multicast : 여러 목적지로 데이터를 선택적으로 전송한다.
Socket Sharing : 하나 이상의 프로세스 사이에서 소켓을 공유
교재 67~79쪽
'컴퓨터 공부 > 네트워크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6월 9일] UDP 간단한 설명. (0) | 2009.06.09 |
---|---|
[6월 8일 1교시] HTTP 1 (0) | 2009.06.08 |
[6월 5일 2교시] Object Serialization (0) | 2009.06.05 |
[6월 4일] 소켓 프로그래밍 이론 (0) | 2009.06.04 |
[6월 2일 2,3교시] 소켓 프로그래밍 이론 (0) | 2009.06.02 |